실시간 뉴스



문화체육자원봉사, 자원봉사 친구소개 이벤트


한국문화원연합회가 운영하는 봉사자, 봉사활동처 매칭 사이트인 '문화체육자원봉사'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문화체육자원봉사에서는 문화체육 시설이나 기관, 축제 현장 등에서 안내, 심판, 강습, 기획 등 운영 지원 활동을 하는 문화체육 자원봉사자를 모집해 관리하고, 문화체육 자원봉사에 관심 있는 이들이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달 25일부터 12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내 친구를 문화체육자원봉사에 소개합니다'라는 이름으로, 자원봉사를 함께하고 싶은 친구를 문화체육자원봉사에 소개하는 내용이다.

함께 자원봉사하고 싶은 친구를 문화체육자원봉사에 소개하면 맥북 에어, 아이패드 미니4, 10만원 외식상품권의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소개를 받은 친구 중 30명은 보조배터리를 받을 수 있다.

소개 방법은 추천받은 친구가 문화체육자원봉사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고 추천인 아이디를 적는 한편 문화체육자원봉사를 소개해준 친구에게 응원메시지를 전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한국문화원연합회에서는 "이번 홈페이지 이벤트는 문화체육자원봉사를 널리 알리고 자원봉사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말했다.

'내 친구를 문화체육자원봉사에 소개합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문화체육자원봉사 홈페이지(csv.culture.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문화체육자원봉사, 자원봉사 친구소개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