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아차, 글로벌 캠페인 'Gear Up' 펼쳐


전세계 청년들에게 보내는 응원과 격려 메시지

[이영은기자] 기아자동차가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기아차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기어를 높여라(Gear Up)'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고 29일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자동차를 넘어 고객의 삶과 문화를 새롭게 그려나가고자 기아차가 지난해부터 펼치고 있는 프로젝트 'Re:Design(리:디자인)' 활동의 일환이다. 모든 것이 새롭고 서툰 청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그들과 소통하는 브랜드로 발돋움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기아차는 지난 5월 13일부터 16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된 'Re:Design(리:디자인) 프로젝트: 기어 업(Gear Up) 캠페인' 참가자들의 활동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 5개를 전세계 각국 홈페이지 및 유튜브 등 SNS에 프롤로그 영상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이같은 캠페인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지니고 있던 운전과 인생에 대해 갖게 되는 두려움이 설렘으로 'Re:Design(리:디자인)'되는 모습을 고스란히 영상에 담고, 이를 전세계 젊은 세대들과 공유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기아차 브랜드가 전세계 젊은 세대들에게 던지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라면서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과 함께 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아차, 글로벌 캠페인 'Gear Up' 펼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