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거미 "연인 조정석과 음악 이야기 많이 나눈다"


"조정석, 10cm 위한 곡 만들어"

[김양수기자] 가수 거미가 공개 열애중인 배우 조정석에게 영상 메시지를 전했다.

최근 진행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서 거미는 열애에 관해 가감없는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거미는 오는 17일 1990년대 남자보컬리스트들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앨범 'fall in memory'를 발표할 예정이다.

MC 유희열은 거미를 만나자마자 "얼굴이 예뻐졌다. 사랑받으니 좋으냐"라고 물었고, 거미는 "사랑받으니 좋더라고요"라고 대꾸하며 얼굴을 붉혔다.

거미는 "조정석과 음악에 대한 얘길 많이 나누고 모니터까지 해준다"고 말했고, 이에 MC 유희열은 "조정석도 뮤지컬을 해서 음악에 대해 일가견이 있는 것으로 안다"고 답했다.

유희열은 거미의 열애설에 관해 모르는 관객들을 위해 "집에 가서 찾아보시면 바로 납득이 갈 거다"라고 말해 관객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거미는 "조정석이 곡을 만들어 놓은 것도 있는데 10cm에게 주고 싶어 한다"고 말해 관객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거미는 이번 앨범에 관해 90년대 남자 보컬리스트의 곡을 리메이크 했다며, 앨범에 수록된 곡들의 원곡 가수를 읊었는데, 이를 가만히 듣던 MC 유희열은 "토이는 왜 없냐"고 물었다. 이에 거미는 "토이의 '여전히 아름다운지'가 후보에 있었는데, 함부로 편곡할 수 없는 곡이었다"고 말해 MC 유희열을 마음을 누그러뜨렸다. MC 유희열은 "이해한다. 마스터피스를 건드릴 순 없었을 거다"라고 말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MC 유희열은 거미에게 조정석에게 보낼 영상편지를 제안했고, 거미는 수줍어하며 카메라를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했다. 곧 마음을 잡은 거미는 진심을 담아 영상편지를 보내 MC 유희열과 관객들의 얼굴마저 붉게 했다.

김반장, 신지수, 박진영&제시, 거미가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4월17일 밤 12시15분 만나 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거미 "연인 조정석과 음악 이야기 많이 나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