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식스틴브랜드, '16 핑거펜'으로 멀티 메이크업 제안


컨실러부터 아이, 치크, 립까지 모든 색조를 한 번에

[정명화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식스틴브랜드(16 Brand)에서 모든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스틱 '16 핑거펜'을 출시한다.

'16 핑거펜'은 컨실러부터 아이, 립, 치크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한 멀티 색조 아이템이다. 총 12가지 컬러로 구성된 16 핑거펜은 '핑거펜 멀티 스무더', '핑거펜 멀티 아쿠아', '핑거펜 컨실러'로 구성됐다.

'16 핑거펜 멀티 스무더'는 수채화 물감을 퍼뜨린 듯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발색되는 컬러 펜슬로 립과 치크, 아이 등에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묽은 크림 타입의 멀티 스무더는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며 잠시 후 파우더리하게 변하며 피부에 바로 밀착된다. 6가지 컬러로 구성된 멀티 스무더는 두드리는 세기와 면적에 따라 농도가 조절돼 원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거나 다른 컬러와 믹스하여 나만의 컬러를 연출할 수도 있다.

'16 핑거펜 멀티 아쿠아'는 수분을 머금은 듯한 아쿠아 제형의 멀티 펜슬로 립과 치크에 사용하기좋은 아이템이다. 네온 컬러가 그대로 표현되는 고발색 컬러 입자를 사용해 피부와 입술에 맑고 선명하게 발색되며, 탱탱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핑거펜 멀티 아쿠아는 핫핑크 컬러를 비롯해 선명하고 트렌디한 4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16 핑거펜 컨실러'는 눈 밑 다크 서클과 피부 잡티 등을 커버해 깨끗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리퀴드 타입 컨실러다. 촉촉하고 크리미한 텍스쳐가 피부에 가볍게 발려 답답하지 않고, 실크가루와 목화추출물이 함유되어 매끄럽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PA+++) 등의 기능도 포함하고 있어 잡티 커버와 동시에 스킨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2가지 베이지 톤 컬러로 구성돼 자신의 피부 톤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식스틴브랜드 '16 핑거펜'은 오는 10일부터 공식 온라인숍(www.16brand.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식스틴브랜드, '16 핑거펜'으로 멀티 메이크업 제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