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민호의 연인' 수지, '해투3' 녹화서 '열애' 입 여나


23일 이민호와 열애 인정

[김양수기자] '국민 첫사랑'에서 '한류스타의 연인'으로 거듭난 미쓰에이 수지가 열애 사실이 알려진 후 공식석상에 처음 나선다. 수지의 입에 시청자들의 눈이 쏠리고 있다.

지난 23일, 수지는 '한류스타' 이민호와 열애 사실이 알려졌고 이를 인정했다. 수지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수지가 이민호와 약 한 달째 만남을 갖고 있다.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열애사실을 공개한 지 닷새가 지난 28일, 수지는 KBS 2TV '해피투게더3' 녹화에 나선다. 이날 방송은 'MC 추천 특집'으로 꾸며진다. 수지 외에도 최현석 셰프, 가수 제시, 모델 유승옥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과연 수지는 자신의 열애와 관련해 어떤 발언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수지가 소속돼 있는 그룹 미쓰에이는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및 미쓰에이 공식 사이트를 통해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Colors)'의 타이틀곡인'다른 남자 말고 너'의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0일 자정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한 수록곡 전곡을 선보인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민호의 연인' 수지, '해투3' 녹화서 '열애' 입 여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