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알라딘·열린책들 특별제작 무료 이북 선보여


어니스트 헤밍웨이 등 위대한 작가 8인 숨은 걸작 소개

[문영수기자] 인터넷 서점 알라딘이 열린책들 출판사와 함께 기획한 특별 제작 무료 이북(e Book) '깨끗하고 불빛 환한 곳'이 모습을 드러냈다.

9일 알라딘에 따르면 깨끗하고 불빛 환한 곳은 인터넷 서점 알라딘과 열린 책들 출판사가 함께 고른 세계문학 단편 선집으로 어니스트 헤밍웨이, 허버트 조지 웰스, 안톤 파블로비치 체호프, 토마스 만,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 표도르 도스토예프스키, 프란츠 카프카, 루쉰까지 불멸로 남은 위대한 작가 8인의 숨은 걸작 8편을 모은 책이다.

이 책은 알라딘 기획 특별제작 이북의 첫 작품으로 알라딘은 추후 이같은 특별 제작 이북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다.

알라딘은 "깨끗하고 불빛 환한 곳에 수록된 작품들은 '고전'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시차를 초월한 현재적 관점을 보여주는 작품들"이라며 "이미 문학적 성취가 공인됐다는 다소 부당한 이유로 그 이름만으로도 고리타분해질 수 있는 작가들의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걸작들을 함께 묶었다"고 전했다.

전자책을 받기 원하는 독자는 인터넷 서점 알라딘 홈페이지(www.aladin.co.kr) 접속 후 해당 전자책을 0원에 구매 후 알라딘 이북 뷰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알라딘 이북 뷰어가 없다면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전자책은 3월 6일까지 무료로 제공되나 선착순 한정수량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알라딘·열린책들 특별제작 무료 이북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