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라인업 확대


좌우에 수납공간 달린 냉장고에 곡면 글라스와 메탈 소재 등 적용

[민혜정기자] LG전자는 수납공간 매직스페이가 2개인 '더블 매직스페이스'를 적용한 프리미엄 냉장고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일 발표했다.

'더블 매직스페이스'냉장고는 냉장고 속 미니 냉장고로 불리는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를 제품 상단의 냉장실 도어 양쪽에 각각 적용한 제품이다.

가족들이 자주 찾는 간식, 음료 등을 편리하게 꺼내고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인 '패밀리 스페이스'는 오른쪽에, 주부들이 많이 사용하는 반찬과 조미료, 자주 먹는 과일 등을 보관하는 '시크릿 스페이스'는 왼쪽에 있다. 수납 공간을 사용할 경우 전체 문을 열고 닫을 필요가 없어 냉기손실은 절반 가량 줄어든다.

LG전자는 용량을 다양화한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신제품은 950리터 제품에 곡면 글라스를 적용한 제품(F957TS55) 1종과, 새롭게 선보이는 870리터 용량에 각각 곡면 글라스(F877TS55)와 메탈 소재(F877DN55)를 적용한 제품2종 등 모두 3종이다.

출하가 기준으로 950리터 곡면 글라스 적용제품이 590 만원, 870리터는 곡면 글라스 적용 제품과 메탈 제품이 각각 425만원, 405만원이다.

LG전자 냉장고사업부장 박영일 부사장은 "용량과 디자인을 다양화한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로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라인업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