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구라 측 "20일 퇴원…개인사 공개돼 힘들어해"


"추측기사 자제해주길,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하겠다"

[이미영기자] 공황장애 증상으로 입원했던 방송인 김구라가 20일 퇴원했다.

김구라의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는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구라의 퇴원 소식과 더불어 개인사 공개로 힘들어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구라 측은 "지난 18일 목요일에 불면증과 이명증상으로 인한 공황장애 증상 악화로 절대 안정을 취하라는 의사선생님의 소견으로 입원을 하였고, 입원 기간동안 약물치료로 지쳐있던 심신이 상당히 치유가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병원 측에서도 조용하고 편한 곳에서 심신의 안정을 취하도록 권유하여 오늘 퇴원을 했다"라며 김구라의 퇴원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이번 일로 김구라 씨의 개인사가 공개가 되어, 많은 가족들이 힘들어하고 있으니, 소속사로서 가족에 대한 추측기사는 자제해주시면 고맙겠다"라면서 "빠른 시일내에 더 건강하고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추측 보도에 대한 자제를 요청했다.

앞서 지난 5월부터 공황장애 증상을 치료 중이던 김구라는 지난 18일 MBC '세바퀴' 녹화를 앞두고 증상 악화로 입원했다. 김구라는 진단 결과 절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설명에 따라 입원 치료해왔으며, 이로 인해 MBC '세바퀴' 녹화는 불참했다.

김구라는 22일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 녹화에도 불참, 건강 회복에 힘쓸 예정이다.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올해 녹화 분량을 이미 촬영을 마쳐 방송에 차질이 없으며, 이후 김구라의 경과를 지켜볼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구라 측 "20일 퇴원…개인사 공개돼 힘들어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