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커뮤니티 속 '핫'한 제품, 어떤 게 있을까?


많은 사람들이 제품을 구매하기 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관련 제품의 정보 및 제품 순위를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한다.

대표적인 예로 육아 정보 커뮤니티 맘스홀릭 베이비에서는 최근 가장 잘나가는 유아용 방한 제품이나 유모차 등의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을 통해서는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면 좋은 수분크림의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1위를 차지한 제품들은 해당 업체가 아닌 소비자들의 높은 구매율과 후기 등을 토대로 당당히 1위 자리를 탈환한 제품들로서, 제품에 관한 전문가 집단에서 인정받고 있는 뜻을 의미한다. 때문에 커뮤니티에서 인정받은 제품들은 더욱 신뢰를 얻기 마련이다.

겨울철에 들어서며 최근 탈모전문커뮤니티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제품이 있다. 탈모로 골머리를 앓는 탈모인들과 수 많은 탈모관련 제품들을 써 본 이들이 인정한 탈모 전용샴푸 DHT-X가 그 주인공이다.

'아이두젠'의 탈모 전용샴푸 DHT-X는 네이버 1위 탈모카페 '이마반'과 탈모인들의 성지라 불리는 '대다모'에서 공동 구매율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한국두피모발관리사협회와 국제두피건강협회에서 인증 받았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방지와 양모효과 의약외품 승인, 美 FDA OTC(일반의약외품) 등록완료(69281-030-01)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의약외품이다.

일명 탈모-X샴푸라고 불리는 DHT-X샴푸는 PH5.5의 약산성을 띄고 있고 샴푸 시 두피에 시원함과 모공의 긴장감을 부여하여 모발을 꽉 잡아주는 LOCK SYSTEM매커니즘으로 두피에 쌓인 유분 및 각종 오염물질을 제거한다.

'아이두젠' 관계자는 "쉽게 머리에 기름이 생기고 냄새가 나는 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한다"며 "DHT로 인해 생기는 두피기름, 트러블완화에 도움을 줘 탈모문제해결에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탈모엑스샴푸라고 불리는 DHT-X샴푸는 소셜커머스 누적판매량 5,639개(2014년 10월 기준, 주요 소셜커머스 판매량 기준)를 돌파했으며, 누적 사용후기만 7,821건에 이른다. 또한 재구매 비율이 70%를 넘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커뮤니티 속 '핫'한 제품, 어떤 게 있을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