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수도조리전문학교, 수험생 학부모를 위한 이벤트 실시


호텔조리학과 50년 전통의 수도조리전문학교는 수능시험을 위해 고생한 2015학년도 수험생과 학부모님을 위해 '엄마, 이제 끝났어. 엄마도 수고했어'라는 주제로 수험생이 수도전 페이스북에 부모님께 감사 인사 댓글을 남기면 추첨하여 부모님께 식사를 대접할 수 있는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수도조리전문학교 이종임 학장은 "본인의 자녀들이 수능시험을 준비하던 때를 생각하며 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이 이벤트를 통해 수능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고생한 수험생과 그 수험생들을 위해 뒷바라지하느라 고생하신 학부모님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수도조리전문학교 페이스북 댓글에 부모님께 감사인사를 작성하면 참여되는 이 이벤트는 게시한지 한시간만에 감사 댓글이 100개 이상이 육박하며 수험생과 부모님간의 메시지가 서로 오가는 등 매우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 되고 있다.

수험생과 수험생 학부모의 노고를 치하하며 가족 간의 소통의 장으로 이 이벤트를 기획한 수도조리전문학교 관계자는 "부모와 자식 간의 소통의 부재가 사회적 문제로 인식되고 있는 요즘 지속적으로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여 사회적 문제 해결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수도조리전문학교는 50년전통의 국내 최초의 요리 전문 학교이며 현재 2015년도 수시전형 신입생을 모집한다.

호텔조리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관광식음료학과 모집에 대한 문의는 학교 홈페이지(www.scc.ac.kr)나 입학관리처(02-762-5661)를 통해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도조리전문학교, 수험생 학부모를 위한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