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병원 측 "신해철, 다이어트 수술 받은 적 없다"


증권가 정보지 낭설에 입장 밝혀 "근거 없는 낭설, 철저하게 규명"

[장진리기자] 신해철의 장 유착 수술을 집도한 S병원 측이 공식 입장을 전했다.

S병원 측은 24일 "신해철이 본원에서 수술을 받은 후 의료 사고를 당해 생명이 위독하게 됐다는 내용의 증권가 정보지는 근거 없는 낭설"이라고 강력하게 주장했다.

S병원 측은 "신해철은 본원에서 장 유착 수술을 받았으나 입·퇴원 과정에서 흉부 통증을 호소했으며 심정지 상태에 이르러 심폐소생술을 실시했다. 심장은 본원의 진료과목이 아니기 때문에 아산병원으로 이송 결정했다"며 "무엇보다 신해철 가족과 소속사 등 최측근들도 병원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있는 데다 환자의 생명이 위독한 시점에서 근거 없는 소문이 도는 것이 안타깝다"고 밝혔다.

이어 "신해철은 다이어트와 관련된 치료나 수술을 받은 적이 없으며 이는 의료 기록이나 간호 기록 등 명백한 증빙자료로서 남아 있다"며 "본원이 신해철의 협찬 병원으로서 무료 진료를 해줬다는 소문도 사실이 아니며 그가 정당하게 금액을 지불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S병원 측은 "이미 변호사를 고용해 법적인 대응책을 마련했으며 병원 이미지에 치명적인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철저하게 규명할 예정"이라며 근거 없는 루머에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신해철은 22일 갑작스러운 심정지로 서울 아산병원에서 3시간에 걸쳐 긴급수술을 받은 후 24일 오후 현재까지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

갑작스러운 신해철의 의식 불명 소식에 팬들은 물론, 연예계 동료 선·후배들의 안타까움도 커지고 있다. 스타들은 각종 SNS에 간절한 기도를 담은 글을 올려 신해철의 쾌유를 기원하고 있는 상황이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S병원 측 "신해철, 다이어트 수술 받은 적 없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