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크루팩토리, 높은 승무원 서류합격율 주목


소수정예 승무원 전문학원인 크루팩토리가 승무원 채용에서 높은 서류합격율을 나타냈다.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채용에 이어 대한항공도 최근 모집에 나서고 있어 이같은 합격율은 승무원 후보자들로부터 주목받고있다.

크루팩토리 강남승무원(스튜어디스)학원은 지난 8월부터 모집한 스튜어디스 채용에 전원 서류합격했으며 해당 채용이 종료될 시점에 여승무원 채용이 바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 1대1 승무원 과외와 동시에 대한항공 집중대비반을 개설했으며 현재 3차 접수를 진행 중이다.

크루팩토리는 또 국내항공사 대표 교육기관으로 자리잡기 위해 매달 채용대비 특강을 무료로 진행하는 등 승무원 채용을 미리 예측하여 지원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으며 이를 통해 많은 승무원 합격생을 배출해 승무원학원추천도 받고 있다.

크루팩토리 관계자는 "2014년 하반기 대한항공 채용에서 학점 부분은 지원자의 성실성을 보고자 추가한 것"으로 분석한다. 그는 또 "현재 대한항공 사내 분위기가 승무원이 가져야 할 기본예의에 대해 강조하고 있어 이번 대한항공 면접에서는 승무원에게 꼭 필요한 책임감과 기본 소양과 관련된 질문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했다.

크루팩토리는 이밖에 기내수화, 심폐소생술, 레크레이션, 웃음치료사 자격증 수료 등 객실승무원이 되기에 필요한 다양한 스펙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메가스터디가 만든 메가잉글리시와의 제휴로 토익까지 대비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놓고 있다.

크루팩토리는 2014년 대한항공 A380의 미국 노선 운항 횟수 급증으로 승무원 채용확대가 불가피할 것으로 예상한다. 대한항공 서류마감일은 11월 20일로 승무원 대비를 미처하지 못한 지원자나 승무원에 관심이 있는 취업준비생들은 서둘러서 준비에 나서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단기 과외 프로그램에 대한 승무원학원수강에 대한 문의는 서울스튜어디스/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의 홈페이지(www.crew-factory.com) 또는 전화(02-2038-0026) 로 문의가능하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루팩토리, 높은 승무원 서류합격율 주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