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M "제시카, 먼저 활동 중단 요청" 공식입장


"조율 부족한 상황에서 패션 사업 시작, 팀 유지 어려워져 내린 결정"

[정병근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측이 '소녀시대 탈퇴 통보를 받았다'는 제시카의 주장에 대해 '그 반대'라는 입장이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게재된 제시카의 웨이보 글과 관련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린다"라며 "올 봄 제시카가 본인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앞으로 한 장의 앨범활동을 끝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려왔다"고 밝혔다.

앞서 제시카는 30일 자신의 중국 SNS인 웨이보에 "다가오는 공식 스케줄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었으나 회사와 소녀시대 8명으로부터 오늘부로 저는 더이상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라는 통보를 받았다. 매우 당혹스럽다"고 입장을 전했다.

SM 측은 제시카의 이런 주장에 대해 소녀시대가 좋은 방향으로 활동하기 위한 방법을 고심해오다 내린 결정이라고 했다.

SM 측은 "최근 소녀시대 활동에 대한 우선순위 및 이해관계가 충돌하는 부분들에 대한 정확한 조율이 부족한 상황에서 제시카가 패션 관련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서, 지속적인 논의에도 불구 도저히 팀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8인 체제의 소녀시대 활동을 당초보다 앞당기는 것으로 결정할 수 밖에 없었으며, 그 발표 시점 등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제시카 본인의 시각으로 금일 새벽에 글이 게재됐다"고 덧붙였다.

그렇다고 SM이 제시카와 등을 지는 것은 아니다. SM 측은 "향후 당사는 8인 체제의 소녀시대 및 제시카의 개인 활동에 대한 변함없는 지원과 매니지먼트를 해 나갈 예정"이라고 입장을 마무리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SM "제시카, 먼저 활동 중단 요청" 공식입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