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태티서, 컴백 첫 라디오는 써니와 함께…소녀시대 의리


19일 '써니의 FM데이트' 게스트로 출연

[이미영기자] 소녀시대 태티서가 써니가 진행하는 'FM데이트'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소녀시대 태티서는 19일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할라(Holler)'로 컴백한 뒤 출연하는 첫 라디오로, 소녀시대의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최근 '써니의 FM데이트' 100일 특집 방송 전화연결에서 곧 컴백임을 밝혔던 태티서는 배우 박근형, 신성우, 엄기준, 박정현 등이 출연했던 '그 사람의 신청곡' 코너에 초대됐다. 이날은 특별하게 태티서 멤버 서로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선곡할 예정이다.

'FM데이트' 제작진 측은 "태연이 티파니에게, 티파니가 서현에게, 서현이 태연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준비해달라고 부탁했다. 데뷔 이후 8년 동안 동고동락한 사이인 만큼 서로에 대한 진심이 담겨있는 선곡을 해오지 않을까 기대된다"고 전했다.

써니 또한 전날 방송에서 "내일은 내가 아끼는 후배 가수들이 나온다. (태티서) 유닛은 소녀시대보다 늦게 나왔으니까 후배다. 기대 많이 해달라"고 전했다.

태티서가 출연하는 '써니의 FM데이트'는 MBC 라디오 91.9MHz(서울/경기)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영상으로도 생중계 된다.

한편 소녀시대 태티서는 지난 18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할라' 컴백 무대를 가졌으며, 이번주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할라'와 수록곡 무대를 선보인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태티서, 컴백 첫 라디오는 써니와 함께…소녀시대 의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