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라카이 자유여행 준비한다면 "이것만은 꼭"


보라카이다이어리 이용하면 액티비티-마사지 등 할인 예약 가능

바쁜 현대인들에게 여름휴가는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지친 심신을 치유하기에 좋은 휴양지는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여름철 여행지 중 하나다. 여기에 눈부신 백사장과 푸른 바다에서 즐기는 액티비티까지 있다면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휴양지인 것이다.

다양한 관광지 중에서도 보라카이는 비행기로 약 4시간 떨어진 필리핀의 대표 휴양지다.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와 고운 모래사장으로 일반 관광객은 물론 허니무너에게도 인기가 높으며, 무엇보다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는 보라카이 여행의 재미를 한층 더한다.

◆보라카이를 느낄 수 있는 화려한 ‘해양 스포츠’

해양 스포츠는 보라카이 액티비티 중에서도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놀거리다. 형형색색의 산호초와 물고기들을 눈으로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호핑투어’는 전용 구명조끼와 스노클링용 고글만 착용하면 수영을 못하는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다.

기존에 해양 스포츠를 접한 적이 있다면 스킨 스쿠버 체험 다이빙에도 도전할 수 있다. 보라카이의 바다에서 물고기에게 먹이를 주고 수영할 수도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해양 스포츠 중 하나다.

이 외에도 세일링 보트를 타고 일몰을 감상하는 ‘선셋 세일링’을 비롯해 ‘바나나 보트’, ‘플라이 피쉬’, ‘제트 스키’ 등을 통해 보라카이의 바다를 만끽할 수 있다.

◆열정적인 보라카이의 밤문화

보라카이는 많은 관광객이 찾는 유명 관광지인 만큼 밤에도 화려하다. 한낮의 열기가 식은 해변은 낮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풍기며, 해변 곳곳에서 화려한 불쇼와 노래, 춤들을 직접 볼 수 있다. 보다 열정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주변의 클럽에 방문하는 것도 여행 팁이다.

◆피로를 씻겨주는 ‘마사지’

마사지는 지친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방법 중 단연 최고다. 보라카이 마사지는 해변에서도 쉽게 받을 수 있으며, 보다 격이 높은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고급 스파로 알려진 ‘라바스톤 마사지’나 ‘림스파 카카오 마사지’를 받으면 기대이상의 만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카카오 마사지는 노화예방 및 노폐물 제거 등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마사지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 밖에도 화이트 비치를 거닐거나 보라카이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보다 멋지게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할 수 있다.

이처럼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보라카이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보라카이 여행정보를 사전에 조사하고, 확인해야 한다. 보라카이 현지여행사인 보라카이다이어리(www.boracaydiary.com)를 이용하면 다양한 액티비티와 마사지를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으며, 보라카이 맛집과 날씨, 에어텔과 같은 다양한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라카이 자유여행 준비한다면 "이것만은 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