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황후', 지창욱의 반란…진이한에 칼 겨눴다


"지창욱, 드라마 전환점 이끄는 중요한 역할"

[이미영기자] 종영을 앞두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의 지창욱이 반란을 시작한다.

22일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에서는 황제 타환(지창욱 분)의 역습이 시작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타환이 탈탈(진이한 분)의 칼에 찔려 숨진 대승상 백안(김영호 분)을 끌어안고 오열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윽고 자신의 뜻을 반하고 결국 백안을 죽인 승냥(하지원 분)에게 터질 듯한 분노가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면서 심상찮은 불안감을 조성했다.

22일 방송되는 49회에서는 그동안 승냥을 향한 처절한 사랑과 고독한 황제로서의 외로움을 섬세하게 부각해왔던 타환이 날선 모습으로 승냥에게도 살벌한 응징을 가하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 타환은 탈탈에게 칼을 겨누며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모든 대신들이 두려움에 찬 대전 안에서 칼을 휘두르는 타환의 광기어린 얼굴은 백안의 죽음으로 돌변한 그의 심리를 짐작케 해 더욱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드라마 '기황후' 측 관계자는 "오늘 밤 지창욱은 드라마의 전환점을 이끄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승냥을 향한 분노와 사랑은 물론, 양극화된 정치를 향한 뜨거운 울분을 터트리는 타환의 혼란스러운 감정이 배우 지창욱으로 인해 빛을 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기황후'는 종영까지 3회를 앞두고 있으며, 오는 29일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황후', 지창욱의 반란…진이한에 칼 겨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