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스트아이씨오, 4개 암호화폐 ICO 진행중


지퍼, 이그드라시, 남코인, 유니오 ICO 진행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블록체인 운영자문업체 넥스트블록은 자사의 암호화폐공개(ICO) 플랫폼인 넥스트아이씨오(NEXTICO)를 통해 지퍼(Zper), 이그드라시(YGGDRASH), 남코인(Namcoin), 유니오(UUNIO) 등 4개의 ICO를 진행중이라고 16일 밝혔다.

넥스트아이씨오는 블록체인 기반 프로젝트 개발사와 사용자들을 효과적으로 연결해주는 플랫폼이다.

넥스트아이씨오를 통해 판매 중인 지퍼(Zper)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탈중앙화 P2P금융 생태계(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이다. P2P 금융산업 기업들 간의 적극적 협력을 통해 전 세계의 투자자와 차입자 간 자본의 이동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그드라시는 비트코인과 리플과 같은 다양한 코인들을 연결하고 이더리움과 같은 D앱(App)을 구성할 수 있는 3세대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남코인은 인공지능(AI)과 블록체인을 결합한 의료 시스템 구축을 통해 기존 일본 의료업계의 문제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효율적이고 투명한 시장을 창출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다.

유니오는 블록체인 기반의 소셜미디어 플랫폼 서비스다. 사용자의 개인 정보와 사용 패턴 등을 빅데이터로 만들어 사용자가 창출하는 모든 가치를 사용자에게 다시 돌려주고자 기획됐다.

정규화 넥스트블록 대표는 "아직 론칭한 지 한달도 안됐지만 투자자들과 블록체인 기업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보다 건전하고 믿을 수 있는 암호화폐 생태계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스트아이씨오, 4개 암호화폐 ICO 진행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