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롱주, 퍼펙트게임으로 프나틱 제압


'탑 나서스' 카드로 완벽한 경기 펼치며 3연승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LCK 대표 롱주 게이밍이 유럽의 명문 프나틱을 퍼펙트게임으로 제압하며 3연승을 기록했다.

롱주는 8일 중국 우한 스포츠 센터에서 펼쳐진 '2017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조별예선 4일 차 경기에서 프나틱에 승리를 거뒀다.

마오카이를 상대로 '탑 나서스' 카드를 꺼낸 롱주는 매복 플레이로 신드라와 세주아니의 '점멸'을 빼며 기분 좋게 시작했다. 덕분에 '칸' 김동하의 나서스는 프나틱의 견제 없이 CS를 챙기며 성장에 집중했다.

잔나가 '불타는 향로'를, 나서스가 '삼위일체'를 완성하자 롱주는 본격적으로 공격에 나섰다. 바텀 1차 포탑을 파괴한 롱주는 바람의 드래곤도 사냥했다. 프나틱이 4명을 투자해 탑을 압박하는 사이 롱주는 나서스 혼자 바텀 2차 포탑을 파괴, 스노우볼을 계속 굴렸다.

프나틱이 다시 한번 탑을 노렸지만 이미 롱주는 알고 있었다. 탑 한타에서 신드라와 라칸을 잡은 롱주는 협곡의 전령을 사냥하고 미드 1차 포탑을 파괴해 글로벌 골드 차이를 5천 이상 벌렸다.

잘 성장한 나서스를 프나틱은 막을 힘이 없었다. 탑에서 나서스가 마오카이를 솔로킬했으며 롱주의 본대는 신드라를 끊고 프나틱의 바텀 라인을 돌파했다. 협곡의 전령을 소환한 롱주는 20분 만에 넥서스를 파괴하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롱주, 퍼펙트게임으로 프나틱 제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