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피파3 'EA 챔피언스컵 윈터 2016' 참가 명단 확정


사상 최대 규모로 태국 방콕 GMM 라이브 하우스에서 17일 개최

[박준영기자] 넥슨이 서비스하고 스피어헤드가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 3(이하 피파 온라인 3)'의 공식 아시아 지역 통합 e스포츠 대회 'EA 챔피언스컵 윈터 2016(이하 EACC 윈터 2016)'에 참가하는 선수와 팀이 9일 확정됐다.

오는 17일과 18일 양일에 걸쳐 태국 방콕 GMM 라이브 하우스에서 열리는 'EACC 윈터 2016'에는 8개 국적의 10개 팀이 참가해 치열한 경합을 펼친다.

지난 대회 우승을 차지한 한국과 주최국인 태국은 각각 '팀 아디다스 A·B'와 'TNB A·B' 두 팀씩 결성해 'EACC 윈터 2016'에 참가한다.

한국과 태국 외에 ▲인도네시아 트리니티(인도네시아) ▲베트남 드래곤즈(베트남) ▲임퓨니티(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타이거즈(말레이시아) ▲FSL(중국)이 각 나라 대표로 출전한다

이 밖에 '피파 17' 유럽 선수로 구성된 특별팀 '유나이티드 콘솔(유럽)'이 EA 초청팀 자격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대회와 함께 관람객을 위한 축구 관련 체험 공간이 현장에 마련된다. 'EA 스포츠 라이브 존'에서는 '피파 17'과 '피파 모바일'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첼시 FC' 부스에서는 구단의 주요 파트너 중 하나인 카라바오(Carabao)의 경품을 제공한다.

현장에는 영국에서 공수한 프리미어 리그 트로피가 전시될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피파3 'EA 챔피언스컵 윈터 2016' 참가 명단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