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콩두, 신드라 활약 앞세워 3세트 역전승


'엣지' 이호성의 신드라 맹활약…세트스코어 1점 만회하며 기사회생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콩두 몬스터가 '엣지' 이호성의 활약을 앞세워 에버8 위너스를 꺾고 기사회생했다.

콩두는 29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승강전 최종전에서 에버8에 3세트 승리를 거뒀다.

3세트 출발은 에버8이 좋았다. 에버8은 탈리야와 쉔의 궁극기를 이용한 5인 다이브로 쓰레쉬를 잡고 선취점을 올렸다. 콩두의 바텀 1차 포탑을 파괴해 '포블(포탑 퍼스트 블러드)'을 챙긴 에버8은 초반 주도권을 잡았다.

에버8은 국지전에서 연이어 승리하며 스노우볼을 굴렸다. 탑 교전에서 트위치와 쓰레쉬를 잡은 에버8은 정글에서도 리 신을 끊었다. 탑 1차 포탑을 파괴한 에버8은 바다의 드래곤도 사냥하며 격차를 벌렸다.

콩두가 애쉬를 두 번 연속 암살하면서 에버8의 운영 속도를 늦췄지만 포탑은 지키지 못했다. 대지의 드래곤을 사냥한 에버8은 미드 한타에서 그라가스와 쓰레쉬를 잡고 콩두를 계속 압박했다.

밀리던 콩두는 블루 근처 한타에서 에버8의 챔피언 3명을 잡으면서 분위기를 바꿨다. 바론을 사냥한 콩두는 에버8의 미드 2차 포탑을 파괴해 뒤처졌던 글로벌 골드를 따라잡았다.

에버8이 사이드 2차 포탑을 파괴하는 사이 콩두는 장로 드래곤을 사냥했다. '엣지' 이호성의 신드라는 절묘한 '적군와해'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었다. 미드 한타에서 애쉬와 룰루를 잡은 콩두는 두 번째 바론을 사냥해 경기를 역전했다.

바론 버프를 두른 콩두는 에버8의 탑 라인을 무너뜨렸다. 콩두가 억제기를 압박하자 에버8이 한타를 열었지만 신드라와 트위치의 화력을 버티지 못했다. 마지막 한타에서 승리한 콩두는 탑 억제기에 이어 넥서스를 파괴,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콩두, 신드라 활약 앞세워 3세트 역전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