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주시, ‘5월 가정의 달’ 여주사랑카드 특별 인센티브 10% 지원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여주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화폐 ‘여주사랑카드’ 인센티브를 상시 인센티브 6%에서 특별 인센티브 10%로 확대 지원한다.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이 속한 달로 가정 내 연중 지출이 가장 많은 달로 여주사랑카드 특별 인센티브 10% 지원으로 서민 경제 부담 완화와 소비촉진으로 지역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여주사랑카드는 관내 소상공인과 골목상권 매출 증대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시는 매년 설과 추석 명절이 있는 달에 연 2회로 특별 인센티브를 지원하고 있으나 올해는 연 3회로 확대 했다.

이충우 시장은 “관내 소상공인 매출과 소비자 편익 증대,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여주사랑카드 인센티브를 확대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상공인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4 여주사랑카드 특별인센티브(10%)지원  홍보 웹 포스터 [사진=여주시]
2024 여주사랑카드 특별인센티브(10%)지원 홍보 웹 포스터 [사진=여주시]

/여주=이윤 기자(uno29@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주시, ‘5월 가정의 달’ 여주사랑카드 특별 인센티브 10%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